본문 바로가기

독전 영화 촬영 끝나고 9kg 찌운 진서연 근황

똥베이런 2018. 7. 12.
반응형


영화 독전에서 미친 존재감을 뽐냈던 배우 진서연은 독전 영화 촬영 당시 체지방 0%에 가까운 근육질 몸매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독전 영화 촬영 끝나고 9kg 찌운 진서연의 근황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진서연은 영화 독전 촬영을 위해 엄청난 열정과 노력으로 체지방 0%에 가까운 결과를 얻어 냈다고 합니다. 진서연은 영화 독전 촬영 당시 약쟁이 연기를 소화하기 위해 체중을 7kg이나 감량했다고 밝혔었다고 하는데요.

 


배우 진서연은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었지만 마약으로 인한 '비쩍 말라서 쪼개지는' 근육을 표현하고자 다이어트를 감행했다고 합니다.



배우 진서연은 영화 독전 개봉 이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해 8~9kg 정도 몸무게가 늘어났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배우 진서연은 독전 촬영 전 하루에 운동을 4시간 정도씩 하면서 체중을 감량했다고 말했는데요.



배우 진서연은 원래 마른 몸인데다 근육질 몸인데 영화를 위해 굉장히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했다며 굉장히 힘들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배우 진서연은 촬영 이후 먹고 싶었던 음식을 원 없이 먹었다며 지금은 굉장히 행복하다고 말했는데요.



배우 진서연은 인터뷰를 진행하는 리포터가 '인기를 실감하시나요?'라는 질문에 동네를 돌아다녀도 알아보는 사람이 없다며 웃으며 대답했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문재인 재기해? 신지예가 혜화역 시위를 옹호하며 한 말

일반인과 사진 찍고 트라우마 생겼다는 연예인

성체 불태우고 자는 아빠에게 칼 들이대며 자랑하는 워마드 회원

부동산 어플 직방에 올라왔다는 박나래 집 전세 가격

갑자기 은퇴한 후 민간인으로 살겠다며 인터넷 프로필까지 삭제 해버린 여배우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