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 세계 여성 축구팬들의 마음을 훔친 꽃미남 이탈리아 축구스타 7명

똥베이런 2018. 6. 22.
반응형


2018 러시아 월드컵이 한 창 진행 중인 가운데 유럽의 축구강호라고 불리던 이탈리아는 월드컵 본선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때문에 전 세계 축구 여성팬들은 눈물을 머금고 월드컵을 보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 세계 여성 축구팬들의 마음을 훔친 꽃미남 이탈리아 축구스타 7명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레오나르도 보누치


레오나르도 보누치는 이탈리아 세리에A '유벤투스'에서 뛰고 있는 세계 최고의 센터백으로 평가받는 선수라고 합니다. 잘 생긴 외모와 터프한 스타일로 인해 전 세계 여성 축구팬들을 설레게 하지만 그는 결혼을 한 유부남이라고 합니다. 



알레산드로 플로렌치


알레산드로 플로렌치는 173cm의 작은 키를 가지고 있으나 뛰어난 실력과 잘 생긴 외모로 전 세계 여성 축구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알레산드로 플로렌치는 이탈리아 세리에A의 축구명문팀인 'AS로마'에서 활약 중이라고 합니다.



페데리코 베르나르데스키


페데리코 베르나르데스키는 유소년으로 선수 생활을 하던 시절부터 이탈리아의 축구 유망자로 주목받던 선수입니다. 페데리코 베르나르데스키는 뛰어난 경기 스타일로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선수라고 하네요.



마테오 다르미안


마테오 다르미안은 이탈리아 세리에A에서 활동하다가 최근 영국 프리미어 리그 축구명문인 '멘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했다고 합니다. 마테오 다르미안은 잘 생긴 외모로 전 세계 여성 축구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마테오 다르미안은 여자친구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마티아 데 실라오


마티아 데 실라오는 이탈리아 축구팬들로부터 이탈리아 수비의 미래이자 유명주로 평가받고 있다고 합니다. 훈훈한 외모와 이목구비가 뚜렷해 전 세계 여성 축구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는 이탈리아 세리에A 축구팀인 '유벤투스'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축구대표팀의 미드필더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는 잘 생긴 외모로 인해 패션업계에서 모델로 서달라는 러브콜이 엄청나다고 하네요.



그라치아노 펠레


그라치아노 펠레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에서 활동하다 최근 중국 리그로 이적했다고 합니다. 그라치아노 펠레는 자신 스스로 '내가 호날두보다 잘생겼다'라며 말했다고 하는데요. 그라치아노 펠레는 자신의 외모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만큼 많은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경상북도 영덕에 있는 흉가가 세계에서 가장 소름돋는 장소 중 하나로 선정된 이유

만약 이 사람이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을 맡는다면?

스웨덴전 당시 심판의 편파판정에도 '기성용'이 욕설을 하지 않았던 이유

한국전쟁 당시 한국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쳐 처절하게 싸운 미군 5명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메시'를 막은 골키퍼는 '영화감독'이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