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리케인에 의한 비바람을 맞으면서 할머니가 보인 행동

똥베이런 2018. 9. 22.
반응형


얼마 전, 미국에 강력한 허리케인이 상륙하면서 엄청난 피해를 주었다고 합니다. 영국 '데일리 메일'이 보도한 허리케인에 의한 비바람을 맞으면서 할머니가 보인 행동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허리케인에 의한 비바람이 불고 있는 가운데 백발의 한 여성은 차량 트렁크에서 물건 하나를 꺼내는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합니다. 해당 영상을 자세하게 포착한 결과 해당 백발의 여성은 쇼핑카트를 끌고 쇼핑카트를 반납하러 마트쪽으로 걸어가는 모습이었다고 하는데요.



백발의 한 여성은 허리케인에 의한 폭우와 바람에도 굴하지 않고 쇼핑카트를 마트에 반납했고 다시 무사히 차량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한 행동을 완수했다는 듯이 차량 라이트를 켠 후 도로로 진입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얼마 전, 미국에는 허리케인으로 인해 나무가 쓰러지고 홍수가 나는 등의 엄청난 피해를 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당시 허리케인이 상륙한 지역의 주민들은 '정말 엄청났다'며 인터뷰를 하기도 했었는데요. 이러한 엄청난 폭우와 비바람 속에서도 '쇼핑 카트 반납'을 하려는 시민의식에 SNS이용자들은 찬사를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해당 백발의 여성은 쇼핑 카트를 반납하러 가는 동안 차량의 트렁크를 열어둔 것에 대해 SNS이용자들은 의문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SNS이용자들은 해당 백발의 여성이 집에 무사히 잘 돌아갔는지에 대해서도 궁금해하는 반응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최근 논란이 되면서 알려지게 된 대한민국 경찰들의 문제점

유럽에서 최고의 스마트폰 1위로 뽑힌 '삼성 갤럭시 노트9'

똥 마려울 때 한알만 먹어도 효과가 직빵인 일본 의약품 '스토파'

비리, 파벌 논란의 빙상연맹 임직원들이 전부 해고되었다!

하루 3분 투자해 눈가에 있는 주름을 없앨 수 있는 방법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