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 세계에서 가장 강하다고 평가받는 전투민족 4개

똥베이런 2018. 9. 26.
반응형


전 세계에는 다양한 민족들이 살고 있으며 이 중에서는 전투민족으로 평가받는 민족들이 있다고 합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강하다고 평가받는 전투민족 4개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르만족


게르만족은 스웨덴, 덴마크, 노르웨이, 아이슬란드, 잉글랜드, 네덜란드, 독일에 포진되어 있는 민족이라고 합니다. 게르만족은 키가 크고 팔, 다리가 길며 엄청난 힘을 자랑하는 민족으로 게르만족을 대표하는 인물로 '브록 레스너'가 있다고 합니다.



니그로이드


니그로이드는 흑인을 칭하는 말로 '니그로'라는 말은 흑인을 비하하는 단어로 규정되면서 과거에는 흑인을 비하하는 'Black'보다 '니그로이드'라는 말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니그로이드로 분류되는 사람들은 유연하고 탄력이 있으며 니그로이드를 대표하는 인물로는 '마이클 조던', '코비 브라이언트', '드미트리우스 존슨' 등이 있다고 합니다.



슬라브족


러시아의 일부 민족인 '슬라브족'은 오래전부터 전투민족으로 평가받아 왔다고 합니다. 특히 '슬라브족'들은 러시아를 대표하는 전투민족으로 엄청난 패기를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슬라브족들은 대부분 피부가 두껍고 상체가 발달해 엄청난 힘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사모아인


사모아 독립국 사람을 뜻하는 말인 '사모아인'들은 엄청난 근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사모아인으로 분류되는 대표 인물은 마크 헌트, 드웨인 존슨 등이 있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앞으로 실수로 돈을 잘못 송금했을때 곧바로 돌려받을 수 있는 이유

다이어트를 통해 몰라보게 달라진 아이돌 스타 5명

다운증후군 아들을 모욕한 여성의 뺨을 때린 엄마

네이버의 국내 '검색시장' 점유율이 점차 낮아질 것이라는 조사 결과

식스팩 덕분에 트럭에 치였는데도 불구하고 살아난 남성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