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배우 강소라가 거북목을 고칠 수 있었던 방법

똥베이런 2020. 5. 7.
반응형

시원한 이목구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강소라는 사실 심각한 거북목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강소라는 거북목을 고치기 전 목이 심하게 앞으로 휘어져 있었고 사진을 찍는 포즈를 취할 때도 고개가 앞으로 꺽여 있다고 하는데요.

 

국내 네티즌들은 강소라가 거북목을 고치기 전 '거북목이니 몸매가 아무리 좋아도 답답한 느낌이 든다'고 지적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자세 교정에 성공해 거북목을 고친 강소라'라는 글이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심한 거북목이었던 강소라는 과거와 달리 자신감이 넘쳐 보이고 일자로 쭉 뻗은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강소라는 거북목을 교정하기 위해 꾸준히 운동을 감행했으며 거북목을 고친 후에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더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배우 강소라가 거북목을 고치기 위해 선택한 운동은 발레와 필라테스였고 이를 통해 몸 전체의 자세를 교정했으며 현재는 거북목을 보이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강소라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법으로 식이요법과 필라테스, 발레를 꼽았다고 하는데요. 이 소식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자세교정만으로 거북목을 고친 강소라를 보고 '자세 교정만으로 저렇게 이미지가 달라질 수가 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