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인들이 한국인들을 금방 알아보는 이유

똥베이런 2018. 9. 16.
반응형


대한민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중국에는 많은 한국인들이 체류하고 있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중국인들이 한국인들을 금방 알아보는 이유가 공개되었다고 하는데요.



지난 15일, tvN에서 방영하고 있는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에는 중국 산동성 옌타이 시에서 푸드트럭에서 만든 한국식 짬뽕을 파는 모습을 담았다고 합니다.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은 인근 해안가가 있는 곧에서 푸드트럭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수 많은 중국인들이 방문해 한국식 중화요리를 맛보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 중국인 손님이 한국인이라는 것을 금방 알아챌 수 있다는 대화를 나눈 모습이 방영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의 푸드트럭에 방문해 한국식 짬뽕을 먹는 중국인 손님은 '한국 여자들은 이쁘더라'라며 입을 열었다고 합니다. 그리곤 함께 짬뽕을 먹던 중국인 여성은 '한국인들은 피부가 좋은 것 같아요'라며 덧붙여 말했는데요.



이에 중국인 손님은 한국인들은 할머니가 되도 피부 관리를 잘하는 것 같다며 확실히 피부가 좋다라며 한국인의 모습을 연상시켰다고 합니다. 특히 한 중국인 여성 손님은 김강우를 보고 중국의 꽃미남 스타인 '펑위옌'을 닮았다며 계속해서 관심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한국인에 대한 대화를 나눈 중국인들은 '한국은 남자, 여자 모두 옷을 잘입는다, 한국인들은 딱 보면 한국인 티가 난다'며 중국인들이 한국인들을 금방 알아보는 이유를 말했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경찰의 보복으로 인해 한순간에 무너져버린 귀농부부

교도소에 복역하면서 배운 기술로 25억 원을 벌어들인 남성

반민정 성추행 영상 직접 공개한 배우 조덕제

'할머니가 기다릴께!' 손자 배웅하려고 휠체어 타고 공항나온 황희찬 할머니

올해 한반도에 미칠 것 같은 한파가 아닌 따뜻한 겨울이 찾아오는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