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인스타그램에서 러시아 국방부 공식 계정 사진이 논란이 되고 있는 이유

똥베이런 2018. 9. 7.
반응형


전 세계 언론들은 '러시아 국방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대해 보도를 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러시아 국방부 공식 계정 사진이 논란이 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러시아 국방부가 운영하는 공식 계정에는 여성의 나체 사진이 게시되어 논란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러시아 국방부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 된 여성의 나체사진은 러시아 육군 대변인 '로지아나 마르코브스카야'로 추정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로지아나 마르코브르스카야' 러시아 육군 대변인은 러시아에서 뉴스 앵커로 활동하다가 러시아 국방장관인 '세르게이구' 장관의 개인 대변인으로 임명되어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로지아나' 대변인은 뛰어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하고 있어 SNS를 통해 러시아 국민들과 활발한 소통을 통해 큰 인기를 끌기도 했었다고 하는데요.



러시아 국방부는 최근 러시아 국방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된 여성의 나체사진에 대해 아무런 해명을 하고 있지 않은 상황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로지아나 마르코브스카야' 대변인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역시 비공개로 전환되어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러시아 국방부 공식 계정에 올라온 여성의 나체 사진에 대해 인터넷 상에서는 빠른 속도로 퍼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러시아 국방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은 러시아군의 무기고, 최신식 미사일 등이 올라오고 있어 이번 사태는 쉽게 잦아들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아미가 많이 바쁜가' 방탄소년단 진이 머쓱한 표정을 지은 이유

일본 함대가 전범기'욱일승천기'달고 대한민국 제주도로 들어올 예정이다!

미 우주항공국 NASA에 인턴으로 합격한 여성이 해고 당한 이유

챔피언이 되면 형량을 감형해준다는 태국의 한 교도소

관동대지진 이후 일본이 조선인을 잡으려고 했던 테스트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