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필 연예인 중에서도 가장 특이하다는 케이스

똥베이런 2019. 2. 6.
반응형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군부심을 부려도 되는 연예인'이라는 제목과 사진이 올라와 화제가 모은 바 있다고 합니다. 군필 연예인 중에서도 가장 특이하다는 케이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사진과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된 연예인은 바로 클릭비의 멤버 오종혁이라고 합니다. 오종혁은 많은 연예인들이 연예병사로 들어가 편하게 군생활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병대 특수부대 수색대를 스스로 지원했다고 하는데요.



오종혁은 고등학생 시절 연예인 활동으로 출석 일수가 부족해 탈락했고 군악대에 들어가면 차출될 수도 있다는 소식에 해병대 군악대에 지원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종혁은 막상 해병대에 들어가보니 자신이 생각한 시스템이 아니었기 때문에 해병대 사령관에 직접 탄원서를 써 해병대 특수부대 수색대에 들어가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해병대 특수부대 수색대에 들어간 오종혁은 해병대 특수부대 수색대의 훈련을 소화했고 2013년 1월 17일에 전역예정이었지만 훈련을 끝까지 마치고 싶어 제대를 연기했다고 합니다. 오종혁은 전역 이후 방송에 나와 자신이 직접 겪은 훈련 썰을 풀기도 했었는데요.



오종혁은 바다에 잠수한 후 50m를 수영하는 훈련을 하던 도중 앞차례 훈련을 했던 두 사람이 기절을 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당시 수영을 할 줄 몰랐던 오종혁은 '살려주겠지'라는 생각을 한 후 무턱대고 잠수했지만 10m 정도 남았을 당시 이미 머릿 속은 하애진 상태에서 정신을 잃었다고 합니다.



또한 오종혁은 당시 조교는 그의 머리를 계속해서 눌렀고 결국 50m 잠수에 성공했는데 물에서 나오는 순간 경련을 일으키면서 코에서 코피를 뿜어냈다고 합니다. 오종혁은 예능에 출연해도 항상 '해병대 정신'으로 임한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무려 2,000년 동안 천재들도 풀지 못했다는 문제

멕시코 시장이 취임 2시간 만에 세상을 떠난 이유

2만 마리의 벌과 함께 임신사진을 찍은 산모에게 생긴 일

중국이 만든 '아베 신조'와 닮은 인형이 중국 국가전시회에서 하는 일

아내 '혼전임신'시켜 장인어른에게 1시간 동안 혼난 가수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